내 차 에어백이 어디서 어떻게 튀어 나오는지 평생 모르고 사시는 게 좋겠습니다만, 예상치 못한 어떤 위기의 순간에는 생사를 가르는 그 무엇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순간적으로 강력하게 폭발적으로 튀어나오는 에어백은 밤에 우리가 베고 자는 포근한 베개 같은 느낌은 아닐 겁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아프다 하더라도 그것은 운전자와 동승자의 생명을 지켜주어야 하는 것, 그러나 유명 에어백 브랜드인 Takata Airbag의 치명적인 결함이 밝혀지고,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에어백 때문에 목숨을 잃고 다치는 사건들이 알려지면서 이제 호주는 자발적 리콜이 아닌 강제 리콜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호주에서도 작년 7월 남성 운전자가 에어백에서 튀어나온 파편이 목을 치면서 사망한 사건도 있었고(Honda CRV), 여성 운전자가 에어백 파편에 머리를 맞아 생명이 위독해졌던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Toyota RAV4).
강제 리콜이 실시되지만, 여러분 각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이 닿을지는 모르겠네요. 아래 링크를 따라 내 차가 해당되는지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999년부터 2017년까지 광범위하게 걸쳐 있네요.
https://www.productsafety.gov.au/recalls/compulsory-takata-airbag-recall/takata-airbag-recalls-list
광고 문의: info@brisbanestory.co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