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을 하다니요. 그것도 고속도로에서. 지난 주말 퀸즐랜드에서 일어난 두 건의 고속도로 역주행 사고로 각각 1명씩 2명이 사망을 했습니다. 죽은 사람은 옆이나 뒤에 타고 있던 사람이고 사고를 당한 운전자나 사고를 낸 운전자는 다 살았습니다.
일요일 새벽 4시 20분, 63세 여성이 운전하는 차에 61세 남성이 타고 있었고, 이들은 Gateway Motorway의 Rochedale 지점을 지나 북쪽으로 올라가고 있었습니다. 이 때 역주행을 해서 내려오던 ute(운전자 29세 남성)와 충돌해 61세 남성이 사망했습니다. 함께 타고 있던 운전자 63세 여성은 중상, 사고를 낸 29세 남성은 경상을 입고 퇴원을 했다고 합니다.
금요일 자정을 넘긴 토요일 0시 45분, 골드코스트 Pimpama 부근에서 M1 고속도로를 타고 달리던 자동차가 역주행을 하던 차에 부딛혀 뒷좌석에 타고 있던 32세 중국 국적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역주행을 하던 여성 운전자와, 피해 차량 운전자와 그 뒷좌석에 타고 있던 사람들은 모두 경상을 입고 골드코스트 대학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피해자의 입장에서는 어쩔 도리 없이 눈 뜨고 당하는 데가 도로인 것 같습니다. 책임있는 운전, 예외 없이 모두의 몫입니다.
광고 문의: info@brisbanestory.com
Comments
Post a Comment